본문 바로가기

정보

여의도맛집 지리산명가 - 질로 승부하는 진짜 맛집 발견! 내돈내산

 

회사 동료와 저녁 먹을 곳을 찾다가 "고기 질 하나만큼은 보장한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간 지리산명가 여의도점! 과연 그 소문이 사실일지 궁금해서 남자 둘이서 과감하게 도전해봤습니다.

 

가게 분위기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고기집

여의도 직장인들 사이에서 소문난 맛집답게 저녁 시간대에는 정장 입은 직장인들로 북적이더라고요. 특히 회식 자리로도 인기가 많은 듯 보였습니다.

1인분 17,000원

처음엔 "요즘 물가에 1.7이면 적당하네?" 했는데, 고기가 나와보니 가격 대비 퀄리티가 정말 훌륭했어요! 저희는 남자 둘이서 먹다보니.. 총 6인분을 시켜서 먹었습니다ㅋㅋ..

 

삼겹살의 압도적 퀄리티

진짜 고기 질이 다르더라고요! 마블링이 적당히 분포된 두툼한 삼겹살 구우면서 나오는 풍부한 육즙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완벽한 식감

돼지 특유의 잡내가 전혀 없음

6인분을 시켰는데도 전혀 물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일반 고기집 삼겹살과는 확실히 차원이 다른 맛이었습니다.

 

반찬의 놀라운 퀄리티

상추가 정말 맛있어요! 아삭아삭한 식감! 그리고 삼겹살과의 궁합이 완벽합니다! 일반 고기집에서 나오는 시들시들한 상추와는 비교 불가였습니다.

기본 반찬들도 수준급! 하나같이 정성스럽고 맛있음

 

정말 고기 질 하나만큼은 여의도 최고 수준이었어요. 17,000원이라는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라면 완전 가성비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남자 둘이서 6인분을 뚝딱 해치울 정도로 맛있었고, 다른 고기집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퀄리티였습니다. 여의도에서 제대로 된 삼겹살을 먹고 싶다면 지리산명가 강력 추천! 회식이나 동료들과의 저녁 식사로도 완벽한 선택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