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Foundation은 다양한 Apple 플랫폼에서 사운드 및 영상 미디어의 처리, 제어,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등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레임워크입니다
AVAudioPlayer 클래스는 파일 또는 메모리에 있는 사운드 데이터를 재생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var isPlaying: Bool: 사운드가 현재 재생되고 있는지 아닌지 여부
- var volume: Float: 사운드의 볼륨값, 최소 0.0 ~ 최대 1.0
- var rate: Float: 사운드의 재생 속도
- var numberOfLoops: Int: 사운드 재생 반복 횟수
- 기본값은 0으로 사운드 1회 재생 후 자동 종료
- 양수값으로 설정시 설정값+1회 재생(ex. 1로 설정시 2회 재생 후 종료)
- 음수값으로 설정시 stop 메서드가 호출 될때까지 무한 재생
- var dutation: TimeInterval: 사운드의 총 재생 시간(초 단위)
- var currentTime: TimeInterval: 사운드의 현재 재생 시각(초 단위)
- protocol AVAudioPlayerDelegate: 사운드 재생 완료, 재생 중단 및 디코딩 오류에 응답할 수 있는 프로토콜
// 특정 위치에 있는 사운드 파일로 초기화 func init(contentOf: URL)
// 메모리에 올라와있는 데이터를 이용해 초기화 func init(data: Data)
// 사운드 재생
func play()
// 특정 시점에서 사운드 재생
func play(atTime: TimeInterval)
// 사운드 일시 정지
func pause()
// 사운드 재생 정지
func stop()
Timer 클래스는 일정한 시간 간격이 지나면 지정된 메시지를 특정 객체로 전달하는 기능 제공합니다.
Timer 주요 프로퍼티
- var isValid: Bool: 타이머가 현재 유효한지 아닌지 여부
- var fireDate: Date: 다음에 타이머가 실행될 시각
- var timeInterval: TimeInterval: 타이머의 실행 시간 간격(초 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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